SSL 인증서 써트코리아- DigiCert 공식 제휴사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CodeSign
인증서


> CodeSign인증서 > 상품보기

상품보기

Smart Screen 경고 즉시해제

DigiCert EV CodeSign

재발급 Smart Screen 경고 즉시해제
환불기준 불가능
인증방법 서류인증, 전화인증
기간 판매가 할인가
1년 \1,400,000 \800,000
2년 \2,600,000 \1,400,000
3년 \3,600,000 \1,920,000

[ VAT별도 ]

제품성능

- 영문, 한글 회사명으로 배포  

- 가장 많이 사용하는 코드사인

- 스마트 스크린 필터 경고 즉시 해제

- MS(exe, .dll, .cab, .ocx .xpi), JAVA, Adobe Air 

- ​64bit Kernel-Module 서명  (Window 10 지원)

- Microsoft DashBoad Service 지원  

알수없는 게시자 경고 제거 

- SHA-2 알고리즘 지원 가능

제출서류

- 법인사업자 제출서류
- 개인사업자 제출서류
- 114 또는 한국전화번호부 등재번호
법인사업자 제출서류 닫기

 

 영문사업자등록증명원 출력방법

      국세청홈택스 로그인 -> 민원증명 -> 사업자등록증명 -> 출력 (영문회사명포함)

       사전필독!주식회사인 경우 (주)표기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예시) Co.,Ltd / Corp / Inc 

 


 

 

개인사업자 제출서류 닫기

1) 영문사업자등록증명원 사본 1부                        
서류조건 : 90일 이내 발급    
출력방법 : 홈택스 > 로그인(법인공인인증서필요) > 민원증명 > 사업자등록증명발급신청 > 영문증명출력    
      
                                   
2)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필요서류 :  대표자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or 여권 사본 중 1개                
확인사항 : 사진 및 성함, 발행일자, 발행처 정보만 확인되면 됩니다.  


3) 대표자 신용카드 사본 2부

필요서류 : 영문사업자등록증명원에 기재된 대표자 영문명과 동일한 스펠링으로 발급된 발행처가 다른 신용카드 2건
확인사항 : 발급처, 영문성함, 유효기간 정보만 확인되면 됩니다.

                                    
4) 인증기관과 Zoom Meeting                            
심사방법 : 인증기관에서 제출하신 서류를 심사 후 최종 확인을 위한 Zoom Meeting을 진행합니다.

114 또는 한국전화번호부 등재번호 닫기

114

 
114.co.kr 에 등록된 전화번호 조회하기
- 114와 사업자등록상의 회사명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 114에 등록된 전화번호를 통해서 인증서 신청 담당자와 전화 연결이 가능해야 합니다.
 


 전화번호 등록/수정 방법
114 에 전화번호 등록 및 회사명/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이 가입하신 통신사를 통해 등록/변경 하시면
자동으로 변경 반영됩니다. 
 



 

발급기관


왜 디지서트인가? 
디지서트는1995년 설립하였으며, 미국정부기관에서 공식 인정하는 인증기관으로 하이엔드(High-end) 인증서 발급회사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전세계 180개국에서 인증서를 사용하고 있으며, 
포춘 500대 기업 89%와 글로벌 100대 은행 97%가 디지서트 EV인증서를 사용하고 있으며, 
2020년 글로벌 TLS 인증기업 어워드를 수상하였으며 양자 보안 솔루션 기업 ‘ISARA’, 데이터 보호 솔루션 기업 ‘젬알토(Gemalto)’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기술개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히, 2018년 Symantec의 SSL 사업부분을 인수하여 국제적인 사업망과 DigiCert의 기술력이 통합되어 
세계 OV/EV 시장 점유율 압도적 1위 인증기관으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MS Facebook, amazon, MS 등 세계 글로벌 기업이 선호합니다.
 

인증절차





 


|  진행절차    *제품 특성상 인증서가 발급된 이후에는 취소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step1.대금결제 
무통장입금 또는 카드결제로 대금 결제를 해주세요. 
결제가 완료되면 발급에 필요한 안내 사항을 신청하신 담당자님 메일로 전달 드립니다.  
 

step2. 서류 제출
안내 메일을 받으시면 제출서류를 구비하시어 메일로 보내주세요. 
 

step3. 인증기관의 서류심사 및 전화검증 
인증기관에서 제출하신 서류를 심사합니다.
서류 심사가 모두 완료되면 인증기관 심사팀에서 전화드립니다.

step4. USB Token 배송
인증기관에서 USB Token 을 발송합니다. 
전화심사 후 익일 발송 준비가 되며, 해외 배송인 관계로 영업일 기준 4~7일 정도 소요 예상됩니다.
 

step5. 발급완료 
USB  Token 을 수령하면, 인증서 사용 매뉴얼을 메일로 전달 드립니다.

상품목록보기

상담문의
02.3444.2750